※ 꼭 읽어주세요! 대관신청시 유의사항 ※
- 답변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> [나의 게시글] -> [대관신청지원] 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모든 사용기기는 원상복구 필수이며, 대관 첫 이용시 15분 안내드리며 대관시간 내 직원 상주하지 않습니다.
- 대관일자 확정은 결제 완료 후, 희망 일정에 확정됩니다. 신청서 작성 만으로는 대관 확정이 아닌 점 유의 바랍니다.
- 대관 시간은 대관(준비) + 원상복구(정리) 시간을 포함 하여 신청 바랍니다.
※ 엘레베이터 내 유인물 부착 절대 금지하며, 화환 등은 직접 회수하셔야 합니다.
※ 나비채홀 노트북 연결 및 음향, 악기 연결선 확인은 사전 방문하여 체크하시길 바랍니다.
(악기단자는 캐논 4구 커넥터만 있으며, 5.5mm는 없음. 또한 구형 노트북은 연결되지 않을 수도 있음)
※ 나비채홀 크기: 좌석수 최대 200명(장애인석 포함)/ 현수막: 680cm x 70cm, 스크린: 546cm x 324cm
※ 대관시 2대 까지 무료주차 지원되며, 1강의실 현수막은 6타공/업체에서 직접 부착 및 회수하셔야 합니다.
[ 나비채홀 대관 가능 요일 ]
※ 일자 별 확인 필요
※ 토요일 야간 대관 불가
*대관일정은 문화센터 강좌 진행여부로 항시 변동 될 수 있음.